카테고리 없음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언제까지 일까

엠씨우퍼 2020. 5. 26. 09:29
반응형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언제까지 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이야기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눠보려고 합니다

삼성카드 쓰시는분들 정말 많으시죠

근데 혹시 이용기간에 대해 정확히 알고있는 분들도 많은지

이쯤되면 조금 궁금해집니다

확실히 몇일부터 몇일까지인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이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결제일이 만약 14일이라고 친다면

전월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 쓴 금액이

14일날 청구된다는 말입니다

한달동안의 결제금액이 다음달 14일날 청구된다는 말이죠

결제일을 1일로 지정한다면 1일 마이너스 14일을

계산한 후에 한달을 계산하면 끝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내가 쓴 돈이지만 가끔보면

엇 내가 이렇게 많이 썼다고 하며 놀라는분들 계시던데

이런분들은 보통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정확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내가 쓴 돈 맞습니다

청구한 회사는 절대 오류를 범하지 않습니다

단 우리가 결제일별 기간을 헷갈려해서

계산에 착오가 있을 수 있는거죠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말하고 있는데요

이쯤되면 조금은 이해가 가실지 궁금해지네요

결제일은 카드 발급시 선택하지만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변경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하셔서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셔도 됩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눠봤습니다

변경하시려면 홈페이지의 경우

나의정보 관리하기 누르셔서

회원정보 클릭 후 결제일변경 누르시면 간편합니다

고객센터는 1588-8700으로 전화하셔서

상담원연결 후 변경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