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업은행 점검시간 최신 업그레이드

엠씨우퍼 2020. 4. 6. 13:09
반응형


기업은행 점검시간 최신 업그레이드





오늘은 최신 업그레이드 된

기업은행 점검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은 00:00시부터

00:10분까지랍니다

대부분의 은행들이 저 시간대에 점검을 하더라구요

아마도 하루가 끝나는 시간이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점검시간에는 뭘 점검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알아봤더니 거래 시스템 점검을 한다고 하네요

그 시간동안은 모든 온라인 거래가 제한이 된답니다

즉 송금자체가 아예 불가하다는 거죠

계좌조회나 거래내역 조회같은것도 불가한지

궁금해하시던데 그것 역시 불가합니다





계좌조회와 거래내역조회같은건

24시간 내내 가능합니다만

00:00~00:10사이에는 앞서 말슴드렸듯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서비스가 제한된답니다

중지시간은 언제나 변동될 수 있지만

아직까지는 변동되지 않았다는게 중요한거죠

수수료 조회나 E모든통장조회 역시 

시스템 점검시간에는 불가하답니다

그렇다면 기업은행 타행이체 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가능할까요





기업은행 점검시간 외에 타행이체 시간은

00:10부터 23:50 까지 이용 가능하답니다

타행인지라 시스템 사정에 따라서

송금거래 제한시간이 연장될 수 있으니 

이 점은 미리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은행이체시간은

밤 열두시부터 열두시 십분까지니까

이 시간대만 피해서 거래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다 거래 가능하니까

마음놓고 은행볼일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기업은행 점검시간을 알려드렸으니

업무시간도 알려드려야될텐데요

기업은행은 평일 아홉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은행은 어딜가나 다 4시면 일이 마무리 돼요

그래서 점심시간에 사람이 그렇게 많은게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점검시간과 영업시간 알려드렸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은행볼일 보시는데 오류가

안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업은행이 주거래은행인 분들은

아마 조금은 다 알고 계셨을거에요

굳이 기업은행을 쓰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점검시간은 거의 다 동일하니까

이 부분 알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기업은행을 안쓰지만

타 은행 점검시간도 딱 저시간대라서

자연스레 알게됐네요

송금할일이 있다면 미리미리 하시길 바래요




반응형